주희 (에이트) -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 / Joo Hee (8eight) - Another Time, The Same Sky

Drama : Queen InHyun's Man (인현왕후의 남자)

Cast : Yoo In Na (유인나) & Ji Hyun Woo (지현우)

 

Singer : Joo Hee
Single : Queen InHyun's Man OST Part.3
Date : 2 May 2012



※ About

에이트 주희, 백지영-린 이어 OST 여왕 되나?!

tvN "인현왕후의 남자" OST Part3 5/2(수) 0시 출시

에이트 주희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 애절한 보이스 일품!

서로 다른 시공간을 교차하는 연인의 간절한 사랑 그려

해금 연주로 동양적 발라드 새 지평을 열다

에이트의 홍일점 주희가 OST로 또 한번 음원 차트 정복에 나선다.

혼성그룹 에이트의 파워풀한 보이스 주희가 현재 절찬리에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OST Part3을 통해 신곡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를 5월 2일 (수) 0시 음원으로 선보인다.

최 근 들어 백지영, 린 등 애절한 목소리의 여자 가수들이 OST에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손꼽히는 보컬리스트 에이트 주희가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OST를 통해 선보이는 신곡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 역시 높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주희가 부른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는 특유의 쓸쓸한 중저음 톤을 살린 발라드 곡으로, 서로 다른 시공간을 교차하며 어쩔 수 없이 이별을 겪게 되는 연인의 간절한 사랑을 동양적 선율로 모던하게 표현했다. 다수의 OST를 통해 활약 중인 작곡가 김도형과 작사가 조현주가 호흡을 맞춘 이 곡은 특히 중간에 등장하는 해금 연주가 듣는 이의 가슴을 저리게 한다.

' 그대가 왔죠'의 김소정, '꼭 한번'의 영재에 이어 "인현왕후의 남자" OST에 세 번째로 참가하게 된 주희는 "노랫말과 멜로디가 아름다워 더욱 몰입해서 부를 수 있었다. 드라마와 함께 이번 신곡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타임슬립 드라마의 새 장을 열었다는 호평 속에 화제를 낳고 있는 "인현왕후의 남자"(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 16부작)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김붕도 역)와 2012년 드라마 "新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최희진 분)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판타지 액션 멜로물이다.

" 순풍 산부인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똑바로 살아라" "거침없이 하이킥" 등의 스타작가 '송재정'가 극본을,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 등 세련된 영상을 선보여온 김병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로운 감각의 드라마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동양적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에이트 주희의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가 수록된 tvN "인현왕후의 남자" OST Part3는 5월 2일(수) 0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資料來源: AsianDreamOST YOU TO BE 2012.5.1

 

 


 韓文(中文翻譯) 歌詞 →  請看 http://chiungying.pixnet.net/blog/post/29861668

arrow
arrow
    全站熱搜

    ♥ 原田かおり ♥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