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尚王 太好看   推薦給大家


엠투엠 - 너는 벽이다 / M To M - You're Everything

Drama : Fashion King (패션왕)

Singer : V.A
Single : Fashion King OST Part.5
Date : 30 April 2012

 

 

※ About


패션왕 OST Part.5 엠투엠 [너는 벽이다], K.Heart [제자리걸음] 동시공개.

[너는 벽이다]

찬 란한 유산 OST 등을 작업한 작곡가 SUN과 실력파 보컬그룹 엠투엠이 "패션왕" OST 로 만났다. 이번 앨범은 가수 베이지가 작곡부터 디렉까지 전반적인 곡작업에 SUN과 함께 참여하여 작곡가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너는 벽이다"의 도입부는 은유적인 표현으로 상대에 대한 마음을 담아냈으며, 후렴부분에서는 직설적인 어법으로 감정의 진실성을 여과없이 드러낸다. 엠투엠만의 감성적이고 파워풀한 목소리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어긋난 사랑을 표현해주고 있다.

작곡 SUN (meSUNshine), beige / 작사 SUN (meSUNshine), beige / 편곡 SUN (meSUNshine)

[제자리걸음]

반복적인 멜로디의 중독성에 빠져버릴 K. Heart의 "제자리 걸음"이 드디어 출시되었다. 이 곡은 드라마 "패션왕" 주인공 4명의 운명적인 관계를 가장 잘 설명하는 곡이기도 하다.

강동윤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고, 터질 듯한 고음은 없는 노래이지만 단순하게 계속 반복되는 메인 멜로디와 숨겨진 가수 K.Heart의 매력적인 보이스는 묘한 중독성을 느끼게 해주고 있다.

작사 개미 / 작곡 개미, 이건영 / 편곡 이건영

 

資料來源:AsianDreamOST YOU TO BE 2012.4.28

 


韓文 (中文翻譯) 歌詞 → 請看  http://chiungying.pixnet.net/blog/post/29852880


arrow
arrow
    全站熱搜

    ♥ 原田かおり ♥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