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er : Park Ji Yoon


Single : I Do I Do OST Part.2


Date : 4 June 2012


 

※ About


박지윤, MBC '아이두 아이두' OST PART 2 합류!
대한민국의 모든 슈퍼 알파걸을 노래하다! "I DO!"

능 력 빠방~ 퍼펙 바디~ 인형 미모의 '슈퍼 알파걸'이 가진 것 하나없지만 자신감만큼은 빠방한 폼생폼사 '낭만백수'와 하룻밤 실수로 얽히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벌어지는 연애담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아이두"에서 예성이 부른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꽃보다 그녀'가 공개 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OST 제작사 DRM미디어가 또 하나의 '핫'한 음원을 발매한다.

31일 방송되는 "아이두아이두" 2회를 통해 처음 공개 되는 'I DO'는 '이래도 되나~' 싶게 빠지는 거 하나 없는 완벽한 '슈퍼 알파걸' 김선아의 속내를 대변하는 곡으로 힘들어도 자신을 믿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스스로를 향한 다짐이 담긴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조화가 매력적인 발라드곡이다.

'I DO'는 노래는 물론 변함없는 외모에 작사, 작곡, 연기, 사진실력 까지 겸비한 가요계 대표 슈퍼 알파걸 박지윤이 불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발매한 8집 앨범과 오페라스타를 통해 박지윤의 재발견이라고 할 만큼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박지윤은 중저음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여린 듯 단단한 가창력으로 극중 김선아의 캐릭터 '황지안'의 심경히 고스란히 살려냈다.

이에 DRM미디어의 관계자는 "'I DO'는 삶에 지친 모든 이들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마법 같은 노래"라며 퀄리티를 자신했다.

대한민국의 모든 '슈퍼 알파걸'을 위한 'I DO'는 31일 "아이두 아이두" 2회에서 처음 공개되며, 4일 자정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資料來源: AsianDreamOST2  YOU TO BE

 

 

 

 

2012/07/09 新增

arrow
arrow
    全站熱搜

    ♥ 原田かおり ♥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