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inger : December
Mini Album : She's Gone
Date : 1st May 2012

 

※ About


DECEMBER ... NEW EVOLUTION!
케이 팝 발라드 최고의 보컬 그룹 디셈버!
힙합 발라드 "She's Gone" 으로 돌아오다



케 이 팝 발라드의 실력파 보컬 그룹 디셈버 드디어 그들의 실체가 드러났다. 1년의 공백을 딛고, 2012년 5월 1일 그들의 새로운 앨범 'She's Gone' 을 들고 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She's Gone은 기존에 디셈버가 선보였던 곡과는 사뭇 다른 '힙합 발라드'를 들려주며, 디셈버의 진화가 시작되는 신호탄을 날린다. 지금까지의 발라드에서 '힙합 발라드'와 가벼운 댄스까지 접목하여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타이틀곡 'She's Gone'은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조영수, 안영민 콤비의 작품으로, 디셈버 DK 의 폭풍가창력과 소울적 감성이 한껏 담겨져있고, 랩퍼로 변신한 윤혁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져있어 지금과는 다른 디셈버의 가창력과 랩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이루어진 디셈버표 힙합 발라드를 탄생 시켰다. 또한 케이팝 히트 메이커 오성훈과, 신예 작곡가 로맨틱 가을, 김행규 등 참신한 감각을 지닌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앨범의 퀄리티를 한껏 높였다.

케이 팝 발라드의 대표주자로 불러도 손색 없는 명품 보컬 그룹 디셈버!!
한층 성숙해진 새로운 음악과 요즘 트렌드에 맞는 댄스를 선보이며 눈과 귀가 함께 즐거운 앨범 'She's Gone'을 발표한 이들의 활약과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본다.

 

以上資料: AsianDream2018  YOU TO BE

 

 

 

2012/04/27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2/05/04 comeback stage @ Music Bank



2012/05/11 Music Bank

arrow
arrow
    全站熱搜

    ♥ 原田かおり ♥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