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 : Dr.JIN (닥터진)

Singer : 2AM
Single : Dr.Jin OST Part.3
Date : 22 June 2012

 

 

※ About
[닥터 진 OST Part. 3]

국내 최고의 보컬그룹 2AM의 창민과 슬옹! 닥터진 OST참여!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수준 높은 연기로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닥터진"의 새로운 테마곡 "눈물길"을 국내 최고의 보컬그룹인 2AM의 창민과 슬옹이 불러 음원 차트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창 민과 슬옹이 함께 부른 "눈물길"은 노을의 "청혼""전부너였다", GOD의 "보통날", 정엽의 "가시꽃"등을 작곡하고 보이스코리아, 슈퍼스타K4의 음악감독이자 "런치송(lunchsong)"이란 이름으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권태은이 곡을 쓰고 드라마 "시크릿가든", "나쁜남자" 등 완성도 높은 다수의 한류드라마 OST를 기획하고 히트시킨 최재우가 가사를 썼다.

권 태은은 2AM 1집의 "이 노래" "친구의 고백"을 편곡한 전 JYP 수석프로듀서로 3년만에 같이 작업한 "눈물길"에서 그들만의 남다른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을 최대한 끌어내었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강수호(드럼), 길은경(건반), 서영도(베이스), 홍준호(기타), 권병호(아일랜드휘슬)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한 "눈물길"은 웅장한 스트링 선율과 화려한 편곡이 창민과 슬옹의 보이스의 감정을 극대화 시키며 최고의 사운드를 표현했다.

21세기 대한민국 최고의 외과의사가 시공간을 초월해 1860년대 조선으로 거슬러 올라가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 '닥터 진'의 완성도 높은 OST를 계속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以上資料:AsianDreamOST2 YOU TO BE

arrow
arrow
    全站熱搜

    ♥ 原田かおり ♥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