奎鐘 趕在 2012/07/23 入伍前 發行 的 2nd mini album「 Meet Me Again 」中

收錄的 這首 『 소중한 사람 珍貴的人 』 MV  在 昨天公開囉!~

這首歌同時也是 主打歌 。

 

 

專輯中 有一首歌 是 fan song , 就是 고마워 。

我好喜歡


 

 

Kim Kyu Jong 2nd Mini Album 【 Meet Me Again 】

Singer : Kim Kyu Jong
Mini Album : Vol.2 - Meet Me Again
Date : 18 July 2012

 

金奎鐘 專輯封面照

 

김규종 미니앨범 2집 - Meet Me Again


01. 소중한 사람
02. One Luv [Duet With 태완 a.k.a C-Luv] (Feat. Shorry J)
03. 고마워 (Feat. ThanKYU)
04. 소중한 사람 (Inst.)


김규종 군입대 전 팬들에게 보내는 [ Meet Me Again ]
오 는 7월 23일 입대를 앞두고 Meet Me Again 김규종의 두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2005년 SS501 데뷔 때부터 김규종을 아낌없이 응원해주고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마음을 미니앨범에 담았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7년간 함께 했던 팬들에게 2년간의 공백기간 후 또 다른 만남을 기약하며 앨범 작업에 열중한 결과물이다.
타이틀 곡은 '소중한 사람'으로 규종과 오랜 친분을 가져왔던 비의 널 붙잡을 노래를 작곡한 태완이 직접 선물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절하고도 따스한 마음이 잘 녹아있는 발라드 넘버라고 할 수 있다. 곁에 있어도 소중한 사람아 옆에 있어도 그리운 사람아 사랑에 사랑에 이별을 더한다 하여도 마지막이 될 사람이라는 가사를 통해 팬들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였다. 지난 6월 3일 서울팬미팅에서 첫 선을 보인 "고마워"는 규종의 팬을 위한 사랑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서 이 곡을 위하여 규종은 작곡과 작사를 직접하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았다. 부드러운 스트링 선율 위로, 덧씌워진 '고마워, 행복해' 라는 이 후렴구가 특징이다. 또한 규종이 직접 녹음 과정을 팬클럽 ThanKYU와 함께하여 팬들의 목소리를 담아 수록했으며, 팬들과의 주고 받는 멜로디를 통해, 규종의 팬을 향한 사랑을 깨끗이 그려내는 곡이다.
빠르고 현란한 비트위로 힘있는 악기들의 배열이 인상적인 알앤비 힙합 One Luv. 이 곡은 이전 규종의 솔로곡 wuss up 에서 피쳐링에 참여했던 태완 a.k.a C-Luv이 이번에는 직접 듀엣으로 참여했다. 신나는 리듬위로 하나뿐인 사랑을 노래하는 두 남자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주목되는 곡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마이티 마우스의 쇼리.J 가 멋진 랩으로 목소리를 더했다.

 

 

ThanKYU 絕對不會忘記 奎鐘

 

Triple S  ... 豌豆公主 們 .. 也別忘了 奎鐘

 

大家一起加油 ~ Fighting! ~ 兩年後 讓我們迎接更加 成熟帥氣 的 奎鐘 ^o^


 

 

最近 永生、亨俊和奎鐘 都發行了 迷你二輯

所以台壓版也一起來了 ^o^

許永生『 SOLO 』+ 金亨俊『 ESCAPE 』+ 金奎鐘『 珍重再見 MEET ME AGAIN 』個人最新迷你2輯

豪華雙版本 → 台灣獨占限定盤 (CD+台灣獨占限量贈品)、台灣獨占影音限定盤(CD+DVD)

7/27 開始搶購  8/17 震撼發行

另外 賢重的第二張日文單曲【HEAT】也在7/13發行台壓囉! ( 初回限定A、B版 ) 。

 

 

 

最後來聽 奎鐘 2nd mini album 第二首歌

arrow
arrow
    全站熱搜

    ♥ 原田かおり ♥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