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這首歌 是不是 覺得 很耳熟 呀 ..

沒錯! 原唱 就是 我 很喜歡 的 Davichi


 

실력파 그룹 픽스(FIX),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리메이크 싱글 런칭

2012년 '내여자라고' 싱글 앨범으로 '여심올킬'의 파도를 일으킨 '픽스(FIX)'가 오는 8월 6일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리메이크 싱글로 다시 한번 팬심 사냥을 나선다.

"' 픽스(FIX)'의 UCC로도 제작 되었었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리메이크 곡은 UCC 공개 직후 팬들의 열성적인 반응과 지지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픽스(FIX)'는 이 모든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침내 정식 싱글 앨범으로 런칭 하게 되었다."고 제작사 측은 전했다.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리메이크 곡은 파워풀 하고도 리드미컬한 '누리'의 랩으로 시작해 감미로운 '정욱'의 개성 있는 보컬로 이어지며, 여자 원키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매력적인 보컬, '오송'의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또한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뮤직비디오는 '픽스(FIX)'의 '내여자라고'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의 미공개 영상들로 가득하다고 하며, '픽스(FIX)'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픽스(FIX)'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리메이크 곡은 예능 채널(세바퀴)에도 소개된 적이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곡을 열창하는 '픽스(FIX)'에게 게스트들 과 엠씨(MC)가 전원 기립박수를 보냈으며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픽스(FIX)는 자신들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멤버들 개인의 경력이 화려한 만큼 그에 걸 맞는 실력을 갖춘 그룹 '픽스(FIX)'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리메이크 곡은 2012년 8월 6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식 런칭 된다.

arrow
arrow
    全站熱搜

    ♥ 原田かおり ♥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