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Y 就是由 Super Junior 公認的三大主唱 藝聲厲旭 圭賢 所組成。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
슈퍼주니어 규현, 소녀시대 티파니 듀엣곡 '아름다운 그대에게'
슈퍼주니어-K.R.Y. 'SKY' 음원 공개

슈퍼주니어 규현, 소녀시대 티파니, 슈퍼주니어-K.R.Y.가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 지원 사격에 나섰다.

슈 퍼주니어 규현과 소녀시대 티파니가 호흡을 맞춘 Pop-Rock 곡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드럼과 베이스, 기타 사운드에 규현과 티파니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앞서 공개된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 자매의 듀엣곡 'Butterfly'와 함께 극 중 남녀주인공의 러브 테마곡으로 삽입되어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 한, 슈퍼주니어-K.R.Y.가 부른 'SKY'는 샤이니 온유의 솔로곡 'In Your Eyes'에 이어 극 중 남자주인공 '강태준(최민호 분)'의 테마곡으로 '아름다운 그대에게' 3회부터 삽입되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 곡은 풍성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슈퍼주니어-K.R.Y. 멤버 규현, 려욱, 예성의 하모니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더 불어 슈퍼주니어 규현과 소녀시대 티파니의 듀엣곡 '아름다운 그대에게', 슈퍼주니어-K.R.Y.가 부른 'SKY' 두 곡은 오는 29일 정오,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드라마는 물론 다양한 OST도 팬들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arrow
arrow
    全站熱搜

    ♥ 原田かおり ♥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