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文歌詞 & 中文翻譯 ~ http://chiungying.pixnet.net/blog/post/30185345


정은지 & 서인국 (Jung Eun Ji & Seo In Guk)
우리 사랑 이대로 (Just the way we love)
응답하라 1997 Love Story Part 2 (Reply 1997 Love Story Part 2 )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성시원 윤윤제의 애절한 듀엣곡!
Part1 "All For You"에 이어 감미롭고 애틋한 Love Song "우리 사랑 이대로" 발매!
정은지 & 서인국의 두 번째 사랑이야기가 시작된다.
감성 가득한 90년대를 회상하다.

2012년 현재 대중문화계는 작년 '세시봉' 열풍에 이어 1990년대 문화를 추억하는 '신복고' 열풍이 한창이다.
패션, 영화, 음악의 '신복고' ! 그 열풍의 중심에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남녀 주인공인 Apink 정은지(성시원)와 솔로 아티스트 서인국(윤윤제)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듀엣 프로젝트를 기획하였다.
2011 년도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을 차지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Apink 의 메인 보컬 정은지와 드라마 '사랑비'에 이어 '응답하라1997'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멀티 아티스트 서인국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이번에는 '음악'으로 추억을 재현하고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달콤한 러브송 'All For You'는 발매 된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곧이어 발매되는 두 번째 러브스토리 '우리 사랑 이대로'는 국내 최고의 스타커플 장동건과 고소영의 인연이 되어준 영화 '연풍연가'의 OST로 엄정화, 터보, 코요테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 작곡한 주영훈의 곡이다.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결혼식 축가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응답하라1997' 드라마의 시원(정은지)과 윤제(서인국)의 고조되고 있는 애틋한 사랑을 표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곡이다.

첫 번째 러브스토리 'All For You'가 달콤하고 풋풋한 어린 시절의 사랑이야기였다면, '우리 사랑 이대로' 는 조금 더 성장한 시원(정은지)과 윤제(서인국)의 애절하면서도 영원한 사랑을 바라는 마음의 노래이다. 정은지의 맑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디테일 한 감성 보이스 서인국이 전하는 이 노래는 명곡의 재탄생이라고 하여도 손색이 없다.
특히 심플하면서도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와 웅장한 현악기의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선율이 그와 그녀의 감성 하모니와 어우러져 한편의 드라마로 완성되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는 90년대의 재조명으로 인터넷을 연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1997'의 '반지고백'씬을 비롯한 주옥 같은 명장면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한 편 6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응답앓이'로 물들인 '응답하라1997'의 주연 정은지는 첫 연기 도전임에도 가능성을 인정받아 잇단 러브 콜을 받고 있으며,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서인국은 차기 작품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


CJ E&M Music은 아시아 No.1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CJ E&M의 음악사업 브랜드로 음원/음반의 투자•제작•유통부터 콘서트•페스티벌 개최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CJ E&M MUSIC과 함께 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이곳 YOUTUBE 채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

CJ E&M Music is a music business brand of CJ E&M, Asia's No.1 entertainment company. CJ E&M Music covers investment, production and distribution of album and also provides the best music festival and concerts. Meet the K-POP artists' brand new music videos and exclusive video clips on the official YouTube of CJ E&M Music.

Wanna know more about your favorite K-pop artist?
Visit http://global.mnet.com

arrow
arrow
    全站熱搜

    ♥ 原田かおり ♥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